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혜신 노래모음, 노래듣기

by 언제쯤 2024. 2. 12.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받고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여 최종 3위에 올랐으며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혜신의 노래모음입니다.

 

썸네일
박혜신-노래모음-노래듣기

 

 

전국노래자랑

2006년 KBS1 전국노래자랑 경기도 광주시편에 참가하여 박상철 님의 '무조건'을 불러 최우수상을 차지했습니다.

 

 

19분 6초 부근부터 보시면 됩니다.

 

박혜신-전국노래자랑-경기광주시편
무조건-시청하기

 

연말결선대회에서 주현미 님의 '정말 좋았네'를 불렀습니다.

 

1:13:57초 부근부터 보시면 됩니다.

 

박혜신-전국노래자랑-연말결선
정말-좋았네-시청하기

 

 

나는 트로트 가수다

2020년 MBC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참가하였습니다.

 

 

(1) 1라운드

1차전에서는 이미자 님의 '동백 아가씨'를 불러 4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1라운드-1차
동백-아가씨-시청하기

 

2차전에서는 박인수 님의 '봄비'를 불러 최종 5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1라운드-2차
봄비-시청하기

 

(2) 2라운드

1차전에서는 설운도 님의 '잃어버린 30년'을 불러 5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2라운드-1차
잃어버린-30년-시청하기

 

2차전에서는 한영애 님의 '누구 없소'를 불러 최종 2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2라운드-2차
누구-없소-시청하기

 

(3) 3라운드

 

 

1차전에서는 박경희 님의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를 불러 5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3라운드-1차
저-꽃-속에-찬란한-빛이-시청하기

 

2차전에서는 울랄라세션과의 듀엣 경연에서 한명숙 님의 '노란 샤쓰의 사나이'를 불러 최종 5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3라운드-2차
노란-샤쓰의-사나이-시청하기

 

(4) 4라운드

1차전에서는 이은하 님의 '봄비'를 불러 4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4라운드-1차
봄비-시청하기

 

2차전에서는 남진 님의 '둥지'를 불러 최종 4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4라운드-2차
둥지-시청하기

 

(5) 5라운드

 

 

1차전에서는 나훈아 님의 '고장난 벽시계'를 불러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5라운드-1차
고장난-벽시계-시청하기

 

2차전에서는 노사연 님의 '돌고 돌아가는 길'을 불러 최종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5라운드-2차
돌고-돌아가는-길-시청하기

 

(6) 왕중왕전

펄 시스터즈의 '떠나야 할 사람'을 불러 3위에 올랐습니다.

 

박혜신-나는트로트가수다-왕중왕전
떠나야-할-사람-시청하기

 

 

복면가왕

2023년 MBC 복면가왕에 페퍼로니라는 가명으로 출연하였습니다.

 

 

(1) 1라운드

박진영 님의 'Honey'를 불러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박혜신-복면가왕-1라운드
Honey-시청하기

 

(2) 2라운드

이상우 님의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를 불렀습니다.

 

박혜신-복면가왕-2라운드
채워지지-않는-빈자리-시청하기

 

지금까지 박혜신의 노래모음이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들 ▼

 

현역가왕 박혜신 노래모음 노래듣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받고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여 최종 3위에 올랐으며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혜신의 무대 노래모음입니다. (1) 예선

dms791.tistory.com

 

 

전유진 노래모음, 노래듣기

현역가왕 참가자들 가운데 미스트롯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를 따라 하게 되다가 경험 삼아 참가한 가요제에서 대상을 받고 노래가 좋아, 편애중계, 미스트롯2 그리고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여

dms791.tistory.com

 

 

마이진 트롯전국체전, 헬로트로트 노래모음 노래듣기

리틀 이선희로 유명하고 여자 조용필을 꿈꾸며 현재 현역가왕에 참가하여 태권도로 다져진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마이진의 트롯전국체전, 헬로트로트 무대 노래모음

dms791.tistory.com

 

 

미스트롯2 별사랑 노래모음, 노래듣기

현역 8년차로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현역가왕에서 TOP7 안에 들어 한일가왕전을 준비 중이고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TOP7 안에 든 별사랑의 미스트롯2 노래모음입니다. (1) 마스터 오디션 나훈아의 '

dms791.tistory.com